여행 하드웨어 브랜드 ‘리드볼트’가 8월 한 달 직장인들을 위한 ‘아, 출근하기 싫다. 그럼 짐 싸!’ 캠페인을 진행한다.
반복되는 일상 속 여행을 꿈꾸는 직장인들을 위해 리드볼트가 준비한 이번 캠페인은 ‘나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경험으로 이끄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기획되었다. 물리적 이동을 넘어 새로운 환경과 경험을 통해 마음의 지평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여정의 기회를 제안한다.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전개된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제주, 도쿄, 다낭, 스위스와 하와이, 파리, 뉴욕 등 인기 여행지의 항공권을 총 12명에게 지원한다. 여행지는 매주 달라지며 스위스, 하와이, 파리와 뉴욕의 항공권은 1인당 총 2매씩 제공된다. 응모는 매주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최대 2회의 응모권을 추가로 받아 한 주 동안 최대 3회까지 응모 가능하다.
또한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캐리어와 액세서리를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금고형 캐리어’로 불리는 ‘리드볼트’ 캐리어는 어떤 환경에서도 여행의 소중한 경험과 소지품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여행 필수 아이템인 릴리프라인의 가방 또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8월 23일부터 주말 간 성수동 무비랜드에서 영화와 함께 하는 팝업스토어도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