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키즈 의류용품 선물하기 5배 증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29CM 키즈 의류용품 선물하기 5배 증가

정우영 기자 0 2025.07.24

29CM에서 키즈 의류 용품 선물하기 거래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9CM가 최근 약 3개월간(4/1~7/17) ‘29선물하기서비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키즈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5배 이상 증가했다.

 

이 같은 성장세는 29CM의 주요 고객인 2539세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과 맞닿아있다. 부모 고객은 물론 조카나 지인의 자녀에게 취향있는 키즈 의류용품을 선물의 수요가 늘어난 것이다. 이에 개성있는 디자인의 키즈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여름 시즌을 맞아 수영복과 모자가 키즈 카테고리에서 인기 선물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영유아 의류 브랜드 콘크리트브레드의 소스레시피 수영복과 스윔보넷은 원색 계열의 컬러와 귀여운 그래픽 디자인으로 주목받으며 키즈 선물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1위에 올랐다.

 

영유아 패브릭 브랜드 모노레임의 바디슈트와 애착 인형도 임신 출산 축하 선물로 구매가 활발하다. 민들레 일러스트 패턴이 특징인 바디슈트는 오가닉 순면 소재로 품질이 우수하고 선물용 패키지 구성으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애착 인형은 천을 쥐고 만지면서 편안함을 느끼는 아기의 수면 습관을 고려해 납작한 수건 형태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29CM는 고객 관심을 반영해 디자인과 스토리가 뚜렷한 키즈 브랜드 큐레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베베노피노’, ‘콘크리트브레드’, ‘세아랑’, ‘모노레임등이 대표 브랜드다. 또한 다양한 가족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오리지널 콘텐츠 ‘29 아이, 라이크(29 I, Like)’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