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던스’ 아마존 프라임데이 매출 증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바이오던스’ 아마존 프라임데이 매출 증가

김지민 기자 0 2025.07.23

뷰티셀렉션(대표 박재빈)의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가 지난 7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진행된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전년 프라임데이 대비 매출 56% 증가라는 괄목할 성과를 기록하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특히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리얼 딥 마스크는 행사 기간 동안 무려 약 150만장이 판매되며 프라임데이 기간 내내 페이셜 마스크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토너패드제품 역시 해당 카테고리 10위라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하며 바이오던스 제품군 전반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주요 제품의 강력한 판매 성과에 힘입어 프라임데이 기간 동안 바이오던스는 타 브랜드 대비 압도적으로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바이오던스의 대표 제품 바이오 콜라겐 딥 마스크243달톤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고 7중 모공 케어 효과까지 갖춘 고기능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이다.

 

해당 제품이 가져다주는 즉각적인 피부 광채 효과는 틱톡 등 SNS에서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바이럴되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한 데 이어 최근에는 Paige DeSorbo, Kyle Richards 등 여러 셀럽들이 사용 후기를 공개하며 제품력을 직접 강조하여 화제를 더욱 증폭시켰다. 이에 힘입어 프라임데이 기간 중 바이오던스SNS 팔로워 수는 1,000명 이상, 프로필 방문율은 50% 이상 증가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열광을 받았다.

 

프라임데이 기간 동안 진행된 마스크팩 4매 구매 시 토너패드를 증정하는 BOGO(Buy One Get One) 프로모션 역시 바이오던스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준비된 2,000개 한정 수량은 행사 첫날부터 오전 631분에 조기 소진됐으며 마지막 날에는 새벽 6시에 마감되며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입증했다.

 

바이오던스가 미국에서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으며 리얼 딥 마스크의 성공에 이어 토너패드역시 아마존 카테고리 내 10위권에 진입한 점은 바이오던스가 단일 인기 제품에 의존하지 않고 Next Hero 제품을 지속적으로 육성할 수 있는 브랜드 체력을 지녔다는 점을 보여준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바이오던스는 지난 716일 신제품인 ‘Rejuvenating Caviar PDRN Real Deep Mask’를 미국 공식 스토어에서 단독 출시하며 또 한 번의 주목할 만한 도약을 선언했다. 해당 제품은 메가 인플루언서 유리와 함께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고농축 캐비어 워터와 재생 효과가 뛰어나 스킨케어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PDRN 성분을 함께 담아 깊은 보습과 광채를 동시에 선사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