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FC바르셀로나 방한 기념 팝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형지 FC바르셀로나 방한 기념 팝업

강산들 기자 0 2025.07.17

형지엘리트(대표 최준호)FC바르셀로나의 내한으로 열리는 FC서울과의 친선 경기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내달 3일까지 롯데월드몰에서 두 구단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윌비플레이팝업존을 운영한다.

 

세계적인 명문 구단 FC바르셀로나가 15년 만에 내한하며 성사된 빅매치인 만큼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 팬들에게 기념이 될 만한 다양한 굿즈와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팝업을 운영하게 됐다.

 

형지엘리트는 지난 2023년부터 FC바르셀로나와 공식 파트너사로 손을 잡았으며 올해 초에는FC서울과도 스포츠 상품화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이처럼 두 구단과 모두 인연을 맺고 있는 만큼 이번 매치가 특별한 경기로 남을 수 있도록 팝업존 구성에도 더욱 공을 들였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1층에서 운영하게 될 이번 팝업존에는 스페인에서 직수입한 FC바르셀로나 공식 상품은 물론 캄프누 메모리얼 아이템, 메시 사인 유니폼 액자, 25시즌 신상 의류 등 FC바르셀로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다양한 굿즈가 준비된다. 여기에 FC서울의 신상 의류 6, 브릭, 유니폼 등 다양한 상품도 함께 선보여 두 팀의 팬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풍성한 라인업을 갖췄다.

 

팬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와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친선 경기 티켓 소지자에게는 전 상품 5%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731일 펼쳐지는 FC서울과 FC바르셀로나의 경기 승리팀을 맞힌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메시 사인 유니폼 액자정승원&린가드 사인 유니폼 액자가 증정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QR코드를 제공해 꽝 없는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팝업 기간 내에는 FC서울 선수단 사인회도 진행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이 예정되어 있다.

 

한편 형지엘리트는 ‘FC바르셀로나의 공식 라이선스를 활용한 패션 브랜드 ‘FC바르셀로나'를 지난해 론칭했으며 올해부터 FC서울의 굿즈 상품도 공급하고 있다. 축구뿐만 아니라 롯데자이언츠, 한화생명e스포츠(HLE)와 스폰서십 계약으로 선수단 유니폼 및 용품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롯데자이언츠를 비롯해 한화이글스, SSG랜더스 굿즈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