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스파오’ 헬로섬머위크 캠페인을 7월 18일부터 진행한다.
헬로섬머위크는 여름 바캉스를 겨냥한 ‘스파오’의 새로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은 바캉스 컨셉의 공간으로 운영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시원한 조직감의 시어서커와 나일론 소재를 활용한 여름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시어서커 스트라이프 오버핏 반팔셔츠 △나일론 소재의 기어쇼츠 △시어서커 셔링 블라우스 △체크 패턴 여성 윈드브레이커 등이 구성됐다. ‘스파오’는 데님 버뮤다 쇼츠와 티어드 스커트를 함께 제안하여 완성도 높은 바캉스룩을 선보인다.
캠페인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파오 리유저블백 사은품을 증정하며 특별 할인 포함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헬로섬머위크 캠페인을 준비했다.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 헬로섬머위크 캠페인은 7월 18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