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레노마골프’의 아이스무빙 시리즈 ‘마블 패턴 티셔츠’가 무더위 속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레노마골프’는 최근 폭염이 지속되며 무더운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냉감 원사를 활용한 쿨링 제품이 인기라고 전했다. ‘레노마골프’의 여름철 대표 제품인 아이스무빙 시리즈는 땀 흡수와 통풍이 용이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여 특히나 요즘과 같이 습한 날씨에 많은 고객들이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레노마골프’의 냉감 기능성 라인 아이스무빙 시리즈 중에서도 올해 처음 선보인 ‘마블 패턴 티셔츠’ 남자 상품은 누적 판매율이 70%에 육박하며 여자 상품 또한 인기가 좋아 60% 이상의 판매율로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마블 패턴 남성 티셔츠는 에어홀 냉감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좋고 신축성이 우수하여 여름철 활동 시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디지털 프린트 기법을 사용한 화려한 패턴이 특징으로 몸매 보정 효과와 함께 패셔너블한 코디가 가능해 출시 직후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주간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인기를 증명했다.
이 밖에도 ‘레노마골프’에서는 여름철 야외활동 및 라운딩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겨냥하여 장마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냉감, 흡습, 속건 기능성 원사를 사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