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가 공식 단독 자사몰 에뜨와몰을 오는 14일 새롭게 오픈했다.
‘에뜨와’는 자사몰을 브랜드의 메인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소통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첫 단독 자사몰 오픈이라는 의미 있는 출발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이번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에뜨와’만의 브랜드 특성을 보여주기 위해 차별화된 쇼핑 환경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담은 공식몰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7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한정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에뜨와 럭키세트’를 선보이며 자사몰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친구 추천 시 리워드 제공,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선착순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개인화된 상품 추천 서비스와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능을 자사몰에 도입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디지털 시대에 맞춘 고객 맞춤형 콘텐츠와 상품 큐레이션을 선보이며 자사몰의 디지털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