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웨어러블 아트 피스 호응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메트로시티’ 웨어러블 아트 피스 호응

김지민 기자 0 2025.07.11

 

메트로시티의 웨어러블 아트 피스, 비저너리의 반응이 뜨겁다.

 

비저너리 컬렉션은 중견 패션브랜드로는 국내 유일하게 매 시즌 패션쇼들을 통해 시즌 룩을 선보인 메트로시티에서 평소에도 즐길 수 있는 하이엔드 주얼리를 런칭, ‘웨어러블한 아트 피스란 슬로건으로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

 

또한 패션쇼처럼 매 시즌 주제에 따른 컬렉션들을 출시하는데 첫 테마는 EPISODE 1 ‘THE GARDEN’으로 시작하여 9월에는 2번째 테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국내외 바이어와, 프레스, 미디어, 업계인들을 대상으로 초청한 비저너리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합리적이면서도 고부가가치를 선호하는 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포지셔닝 브랜드라 평했다.

 

비저너리는 ‘visionary tour’ 비저너리 투어란 프로그램을 운영, 초대된 자들에게만 선보이는 웨어러블 아트피스 프레젠테이션으로 한정된 vip들만 초청하여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준비된 컬렉션을 충분히 즐기며,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퍼스널 쇼핑 프로그램이다.


 

프레젠테이션 현장에서 즉시 백화점 VIP 프로그램과 협업, VIP 프로그램 선 예약이 이뤄졌으며 성공적인 투어 프로그램이 알려진 후 각 지역 유통 바이어들의 요청이 줄줄이 쇄도, 현 매주마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현재 8월 말까지 예약이 완료되어 이후 투어들이 대기중인 상황이다.

 

매 투어마다 VIP 판매 매출 기록을 갱신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반응은 특별한 가치를 추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일상 속에서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하이엔드 감성을 충족 시켰다는 업계 의견이다.

 

2천만원을 호가하는 옐로우 다이아몬드와 비저너리 첫 에피소드 더 가든의 모티프 라인들은 밀려드는 오더로 대기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 비저너리 컬렉션들의 스톤 결합 방식들은 유럽 명품 주얼리들만이 구현가능한 공법들이 사용 되었으며 이 공법의 차이가 스톤의 광채를 확연히 극대화 해준다.

 

또한 현 운영 중인 커머셜 라인에도 가치 추구형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스마트한 가격대의 다이아몬드 라인들을 보강하여 814일부터 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