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최근 일본에서 체험형 이벤트와 팝업 스토어 등을 연이어 진행하며 현지 점유율 높이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4일 도쿄에서는 현지 여성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러닝 트레이닝 클래스 ‘글로우 우먼 런’을 개최했다. 헬스 피트니스 스튜디오 그릿 네이션의 전문 강사진의 지도 아래 간단한 이론과 스트레칭 등을 한 뒤, 시부야 요요기공원 내 4km 나이트 러닝을 진행했다.
앞서 지난 1일에는 오사카 내 프리미엄 회원제 전용공간인 ESC GARAGE & CLUB에서 필라테스 클래스 ‘웰니스 데이 인 오사카’를 개최했다. 총 40여명이 참석한 이번 클래스에는 초보자부터 경험자까지 모두 참여가 가능한 손쉬운 운동으로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두 이벤트 모두 참가자 전원에게 ‘젝시믹스’ 러닝제품과 레깅스 등을 제공해 운동은 물론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오사카, 나고야, 도쿄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총 4개 매장을 운영중인 ‘젝시믹스’는 올해 4월 요코하마의 ‘미쓰이 아울렛 파크 요코하마 베이사이드’를 시작으로 5월 치바현의 ‘미쓰이 아울렛 파크 마쿠하리’와 사이타마현에 ‘후카야 하나조노 프리미엄 아울렛’ 등 3개의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
현지인들 외에도 관광객들이 밀집되는 곳이며 지역 내 가장 활발한 유동인구를 보유한 상업시설들을 중심으로 팝업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3일부터는 이시카와현 가나자와시에 위치한 가나자와 포러스 쇼핑몰에 팝업매장을 추가 출점할 예정이다. 기존 운영중인 4개의 정식매장 외에 유동인구가 많고 주 소비층이 밀집된 간토지역을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을 활성화해 고객접점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