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파트너십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블랙야크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파트너십

강산들 기자 0 2025.05.29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한국 코카-콜라의 원더플 캠페인시즌 6 진행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투명 음료 페트병의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함께 앞장선다.

 

지난 528일 서울 광화문 소재 한국 코카-콜라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서는 블랙야크와 한국 코카-콜라를 비롯해 WWF, 이마트, 지마켓, 에스에스지닷컴, 지에스리테일, 테라사이클코리아 등 각 기업 및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국 코카-콜라의 원더플 캠페인은 다 마신 투명 음료 페트병의 분리 배출부터 자원순환까지 전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플라스틱 순환경제 캠페인이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 코카-콜라와 4년째 파트너십을 맺게 된 블랙야크원더플 캠페인시즌 6에 협력하며 일상 속 올바른 페트병 분리 배출 실천과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탠다.

 

특히 블랙야크는 지속 가능한 제품 기획력과 소재의 노하우를 활용해 캠페인 리워드 아이템으로 제공되는 원더플 우산 텐트를 제작한다. 순환 경제의 의미를 담아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로 제작된 우산 텐트는 편리하게 우산처럼 펼치기만 해도 그늘막 형태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캠핑, 피크닉, 해변 등 다양한 상황에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