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가 5월 1일 서울 강남구에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을 새로운 디지털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ABC마트는 매장 방문이 단순한 구매 목적을 넘어 고객 경험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을 새롭게 탈바꿈했다. 이번 리뉴얼은 디지털 고도화를 통한 색다른 체험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두고 이루어졌다.
먼저 매장 백스테이지에서 스노우 앱과 협업해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나이키 상품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스노우 AI 필터를 활용해 자신의 얼굴을 그래픽 소스로 제작한 후 원하는 물품에 프린팅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이키’ 상품 구매 시 원하는 문구를 새긴 듀브레(신발 끈을 고정하는 쇠붙이)를, 샥스 R4 또는 ‘lD-1000’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발 꾸미기 키트를 활용한 커스터마이징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장 내 전 코너에 디지털 마네킹을 도입했다. 비주얼 무빙을 통해 패션 스타일링을 다각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매장 외관에는 거대한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해 최신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고객 체험 이벤트도 전개한다. 오는 5월 3일까지 ABC마트 멤버십 앱에서 매장 체크인 진행 시 타포린 백을 매일 선착순 증정한다. 구매금액 15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다양한 브랜드 상품의 가챠 뽑기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