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5월 1일부터 6월 10일까지 ‘스파오’ 쿨 페스타를 진행한다.
‘스파오’는 이번 페스타를 통해 냉감 경량소재로 제작한 쿨 라인 제품을 더욱 경제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파오’의 쿨 라인은 지난해에만 135만장 이상 판매되며 전년 대비 215%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번 페스타에서 선보이는 ‘스파오’의 쿨 라인은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쿨 썸머 가디건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쿨 테이퍼드 슬랙스 △쿨 앵클 와이드 슬랙스 △쿨 트리코트 티셔츠와 쇼츠 등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는 자외선 차단 기능과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춘 경량 바람막이로 작게 접어 휴대할 수 있어 야외 활동이나 여행용으로 적합하다. 쿨 썸머 카디건은 얇고 가벼워 시원한 착용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며 쿨 슬랙스는 가벼운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함께 다양한 TPO에 입기 좋은 베이직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한편 쿨 페스타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쿨 페스타 한정판 리유저블백과 쿨테크 라운드넥 또는 캐미솔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여름 시즌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스파오 쿨 페스타’는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