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아이웨어(대표 임철)가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노퍼블릭’을 런칭한다.
‘노퍼블릭’은 ‘길 위의 노트(NOTE ON STREET)’를 테마로 평범한 일상 속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의 가치를 잊지 말자는 컨셉으로 기획했다. 존재 지향적인 삶을 지향하며 대중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하며 기록하는 아이웨어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
익숙한 것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개인의 독창성과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디자인과 기존 서구형 아이웨어의 이질감 보완 및 아시안 핏 최적화를 진행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더불어 다년간의 제품 제작 경험과 자체 생산 공장을 활용하여 합리적인 금액대로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먼저 첫 시즌인 2025년 봄여름에는 캣츠아이, 오벌, 스퀘어, 라운드형 선글라스, 고글 및 뿔테 안경 등 30개 디자인이 출시될 예정이며 앞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노퍼블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판매채널 확보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