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오는 25일부터 어린이날 맞이 키즈 브랜드 종합전, 골프 인기 브랜드 선물 제안전 등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 25일부터 쉬즈미스, 앤클라인, 오프리미츠가 참여하는 여성 인기상품 특가전을 실시해 블라우스, 원피스, 니트, 반팔티 등 봄/여름 필수 아이템을 행사상품 한정으로 최대 9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동시에 닥스, 헤지스 의류 및 잡화 인기 품목을 최대 70% 할인하는 LF그룹 패리미세일을 실시한다.
3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진캐주얼 대표브랜드 게스, 리바이스가 참여하는 최대 80% 할인 특집전을 실시해 남/녀 티셔츠, 반바지, 맨투맨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노스페이스도 성인/키즈 상품 초특가전을 실시해 의류/잡화 등 행사상품 전품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고 사계절 이월상품 한정수량 창고 대개방 균일가전이 함께 진행된다.
2관 1층 이벤트홀에서는 닥스골프, 헤지스골프, 클리브랜드가 참여하는 골프 인기브랜드 선물 제안전을 실시해 티셔츠, 바지, 점퍼 등 행사 품목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야외 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는 어린이날 맞이 키즈 종합전이 진행되 베베드피노, 폴햄키즈, 행텐틴즈, 로엠걸즈, 리틀밥독, 디즈니의 행사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엘르침구는 여름 침구 특가전으로 썸머힐여름이불, 피그먼트패드 등 침구류를 최대 70%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각관 본매장에서도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는데 3관 5층 유아동 브랜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봄/여름상품 최대 70% 할인, 1+1(탑텐키즈, 폴햄키즈, 행텐틴즈),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관 1층에 위치한 아이더, K2, 컬럼비아 등 아웃도어 브랜드는 최대 80%할인, 금액대별 즉시할인, 사은품 증정 행사 등 풍부한 혜택을 준비했다.
마리오몰에서는 28일부터 조이너스, 나이키, 루이까또즈, 에블린, 휠라키즈 등이 참여하는 가정의 달 최대 90% 할인 행사와 엔소아 신규입점 기념 봄/여름 트레이닝복 최대 78%할인에 더해 추가 10%할인 쿠폰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어린이날에는 1관 야외 마리오광장에서 놀이동산 ‘키즈랜드 인 마리오’를 운영한다. 최대 5m 높이의 에어바운스와 타미야 미니카 레이싱, 닌텐도 게임 체험, 미니 게임, 컬리링 체험, DIY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해 가족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행사 기간 동안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포토존과 드로잉보드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