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리’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가연리’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민신우 기자 0 2024.05.17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가연리가 신세계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여성 고객층 공략에 나선다. 

 

이번 컬렉션은 1960년대 패션 디자이너 앙드레 쿠레주의 실루엣과 다양한 컬러의 선들로 구성된 가구 및 제품 디자이너 디미트리 사미긴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부드럽고 추상적인 형태와 곡선의 비대칭 라인으로 표현된 재미있고 생동감 있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소프트 테일러링의 구조감과 섬세한 디테일이 가미된 드레스부터 테일러 자켓까지 봄여름 시즌 다양하게 레이어링 가능한 제품들을 가연리만의 트렌디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로 소화해 선보인다.

 

주로 해외에서 활동해오던 가연리이기에 온라인에서만 접할 수밖에 없던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 될 전망이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529일까지 운영되며 운영 기간 동안 구매고객에게 이번 시즌 제품 5% 할인을 진행하며 시즌오프 제품들은 최대 40% 할인한다.

 

더불어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즉시 가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과 신세계백화점 Pop-up Exclusive 아이템인 실크 오간자 가방 증정을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