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가 여성 패션 및 잡화 상품을 한곳에 모은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 브랜드숍을 론칭했다.
지난 13일 무신사에 신규 브랜드숍으로 오픈한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은 그 동안 브랜드 내에서 판매 중이던 여성용 의류, 가방, 신발 등 2000여개 상품을 한곳에 모은 것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 내에서 여성 라인만을 모아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여성 고객들의 온라인 쇼핑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은 2020년 첫 출시된 이후 합리적 가격의 트렌디한 캐주얼 브랜드로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주목을 받았다. 2022년 거래액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고 지난해에도 41% 확대됐다. 올해 봄여름 신제품 중에는 △우먼즈 슬림 크루 넥 티셔츠 △우먼즈 나일론 파라슈트 카고 드레스 △우먼즈 쿨링 부츠 컷 밴딩 팬츠 등 베이식한 제품에 트렌디한 실루엣을 더한 것이 대표적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은 브랜드숍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쇼케이스 및 기획전도 진행한다. 전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신제품에 체험단도 모집할 예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2017년 출시 이후 고품질의 베이식 캐주얼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2021년에는 홍대에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한 이후 현재 단독 및 숍인숍을 합한 오프라인 매장 10개를 운영 중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라인을 확장하여 현재는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까지 총 5곳의 브랜드숍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