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우먼’ 브랜드숍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 브랜드숍 런칭

정우영 기자 0 2024.05.16

무신사 스탠다드가 여성 패션 및 잡화 상품을 한곳에 모은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브랜드숍을 론칭했다. 

 

지난 13일 무신사에 신규 브랜드숍으로 오픈한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은 그 동안 브랜드 내에서 판매 중이던 여성용 의류, 가방, 신발 등 2000여개 상품을 한곳에 모은 것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브랜드 내에서 여성 라인만을 모아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여성 고객들의 온라인 쇼핑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2020년 첫 출시된 이후 합리적 가격의 트렌디한 캐주얼 브랜드로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주목을 받았다. 2022년 거래액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고 지난해에도 41% 확대됐다. 올해 봄여름 신제품 중에는 우먼즈 슬림 크루 넥 티셔츠 우먼즈 나일론 파라슈트 카고 드레스 우먼즈 쿨링 부츠 컷 밴딩 팬츠 등 베이식한 제품에 트렌디한 실루엣을 더한 것이 대표적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은 브랜드숍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쇼케이스 및 기획전도 진행한다. 전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신제품에 체험단도 모집할 예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2017년 출시 이후 고품질의 베이식 캐주얼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2021년에는 홍대에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한 이후 현재 단독 및 숍인숍을 합한 오프라인 매장 10개를 운영 중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라인을 확장하여 현재는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까지 총 5곳의 브랜드숍을 갖추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