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신민아와 함께한 HERE&NOW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쿠론’ 신민아와 함께한 HERE&NOW

김지민 기자 0 2021.01.22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대표 유석진)이 신민아와 함께한 ‘쿠론2021 /여름 시즌 캠페인 ‘I Am Couronne : HERE &NOW’를 공개한다

 

캠페인은 ‘자신감 있는 아름다운 여성상을 반영한 시즌 컬렉션은 물론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스타일링도 담고 있다.

 

 


이번 시즌 테마는 ‘소소한 일상 속 크고 작은 도전을 통해 얻는 진정한 소확성(소소하지만 확실한 성취)으로 이에 맞는 키워드 9개로 화보를 꾸몄다.

 

첫 번째 화보 키워드는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방법으로 멜리아 릴레백과 함께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는 단정한 오피스 스타일을 제안한다이 백은 쿠론의 베스트셀러인 멜리아의 신규 라인으로 숄더는 물론 크로스백 타입으로 맬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컬러는 그레이그린브라운블랙 등 4가지.

 

 


두 번째 키워드는 ‘나를 위한 시크릿 안식처로 셀레나 플로츠백을 내세워 기본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렸다이 백은 단순한 사각 형태에 장식 요소를 줄이고 그레이와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써 안정감을 높였다토트와 클러치 타입 두가지로 포멀룩부터 캐주얼원피스까지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다.

 

세 번째 키워드 ‘포근한 힐링 홈 만들기에서는 밀라 레이디백이 함께하며 도회적인 멋을 드러냈다. 레트로에 클래식 무드가 녹아든 호보백 스타일로 토트부터 숄더크로스까지 활용 가능하다간편한 오픈과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컬러는 라떼베이지카푸치노크림블랙 등으로 출시됐다.

 

이 외에도 나만의 공간 속 가드닝 만들기지금 바로 쉬어가기나에게 주는 선물 등이 ‘소확성의 키워드로 등장할 예정이다.

 

 


쿠론관계자는 “예측할 수 없는 팬데믹 상황에서도 하루하루 작지만 뿌듯한 성취감을 이뤄가길 바라는 마음에 이 캠페인을 준비했다. ‘쿠론의 브랜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론은 이번 데일리 코어 챌린지 캠페인에 맞춰 고객과 다양한 소통 방식을 마련한다.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일상 속 데일리 코어 챌린지를 공유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매주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이 외에도 봄/여름 시즌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T.C.I.F(Thanks, Couronne, It’s Friday)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