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은 눈과 비를 막아줄 기능성 아이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잦은 눈과 비를 막아줄 기능성 아이템

강산들 기자 0 2021.01.22

 

 

올 겨울 유난히 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추위를 이겨낼 기능성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업계에 의하면 추위와 함께 대설주의보가 이어지며 눈과 비, 바람을 함께 막아줄 기능성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변덕스러운 상황에서도 몸이 젖게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운과 슈즈 등 기능성 제품이 인기다.

 

블랙야크 엣지 숏다운자켓은 트렌디한 봄버형 숏다운 디자인의 자켓으로 방수 방풍 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비와 눈을 완벽하게 막아준다때문에 출퇴근길과 같은 일상생활은 물론 다양한 활동에서도 착용하기 좋다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있다.

 

아이더 오디세이는 갑작스럽게 눈이나 비가 내려도 몸이 젖지 않도록 보호해준다또한 차가운 바람을 차단해주기 때문에 내부의 따뜻한 공기는 오랫동안 유지돼 추운 날씨에서도 체온 유지를   있도록 해준다.

 

‘K2’ 시그니처 포지오 제품은 일상 생활에서 착용하기 좋은 캐주얼한 디자인을 갖췄다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비와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해주기 때문에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때도 몸을 보호해줘 오랫동안 활동에만 집중할  있게 해준다

 

 


겨울 시즌 비나 눈이 내린 상태에서 바깥 활동을 해야  때는 착용한 신발이 외부 수분을 막아주는지 접지력은 있는 제품인지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네파 듀오 고어텍스는 눈이나 비와 같은 외부 수분은 완벽하게 막아주는 제품이다활동  발생하는 내부 열기나 습기 등은 빠르게 배출해주며 우수한 쿠션감과 가벼운 무게 덕에 눈이 쌓인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낄  있다.

 

디스커버리의 버킷 디워커 V2 미드는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예상치 못한 비나 눈이 내려도 발이 젖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또한 가벼운 산행까지 가능한 아웃솔이 장착돼 지면이 젖어있어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해준다일상생활부터 가벼운 트레킹까지 활용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제품이다.

 

블랙야크 도버 GTX 제품은 일상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에서 활용 가능한 스니커즈다.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눈이 내리거나 녹은 눈을 밟게 되더라도 발이 젖지 않도록 완벽하게 막아주기 때문에 활동에만 집중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