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뜨와’ 아기 한복과 설빔 선물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뜨와’ 아기 한복과 설빔 선물

김지민 기자 0 2021.01.21

 

 

에뜨와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다양한 아기 한복 시리즈 및 설빔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

 

에뜨와설빔 시리즈는 한복 드레스와 정장, 바디수트로 구성됐다. 명절을 비롯해 돌이나 백일, 가족모임 등의 특별한날 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아용 아기 한복 드레스는 총 3가지로 한복의 전통적인 클래식한 분위기와 우아함은 살리되 현대적인 터치를 더해 감각적인 일상복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남아용 정장세트는 에뜨와만의 고급스러운 브리티시 콘셉트에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우수한 착용감까지 갖췄다.

 

특히 알리샤플라워 드레스는 치마의 플라워 무늬가 마치 한 폭의 고운 수채화를 연상케 해 화려하면서도 은은한 멋을 자아내며 저고리의 프릴 장식이 더해져 단아한 매력을 한층 높였다. ‘헤이즐 드레스는 러블리하고 화사한 컬러감의 드레스로 저고리에 꽃이 피어오르는 듯한 섬세한 자수 장식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남아용 토드 정장 3SET는 블루 셔츠, 바지, 베스트 아이템으로 출시되었으며 은은한 체크 패턴의 바지와 더블 브레스트가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클래식한 멋을 선사하고 골드 보타이 장식을 포인트로 더하면 특별한 날 근사한 정장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아용 빈센트클래식 바디수트는 은은한 광택감이 감도는 소재와 에뜨와의 페이즐리 패턴이 멋스러우며 소프트한 터치감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한복 디자인을 베이스로 해 고전미가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아기 설빔 또는 돌, 백일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에뜨와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아기 설빔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에뜨와 집콕패션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뜨와 제품으로 코디한 평소 아기 집콕패션을 공개하면 특별한 인생 첫 설날을 위한 에뜨와 알리샤플라워 드레스 또는 스페셜 에뜨와 코디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