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년 전통의 ‘리’ 국내 공식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130년 전통의 ‘리’ 국내 공식 런칭 

민신우 기자 0 2021.01.21

 

 

배럴즈(대표 윤형석)130년 역사의 패션 브랜드 (LEE)’를 국내 공식 런칭한다

 

1889년 미국 캔자스시티에서 탄생한 는 데님과 워크웨어 브랜드로 시작했다견고함과 실용성을 바탕으로 1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글로벌 3대 데님 브랜드로 명성을 이어왔으며 현재는 데님과 함께 트렌디한 캐주얼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는 데님 뒤 포켓의 S라인 스티치와 Lee 오리지널 포인트 라벨, 트위치 로고를 불박으로 마감한 가죽 패치가 유명하다이 트위치 로고는 오늘날 데님과 저지, 가방 등에 활용되어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이고 있다


 

 

그 동안 일부 편집숍이나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는 이번 시즌 배럴즈를 통해 국내 전개되며 올해 130억원의 매출목표를 세웠다.

 

상품은 전통성을 강조한 데님을 기본으로 아우터와 후드 집업, 스웨트 셔츠, 티셔츠 등 다양한 캐주얼 의류와 가방, 신발, 모자 등의 액세서리 라인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130년간 유스 컬처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사랑받아 온 리는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이어오고 있다국내 공식 런칭을 기점으로 데님은 물론 어디에나 쉽게 매칭 가능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MZ 세대들에게 어필할 매력적인 패션 브랜드로 포지셔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