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어패럴 라인 국내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오클리’ 어패럴 라인 국내 런칭

강산들 기자 0 2021.01.20

오클리가 어패럴 라인을 국내에 선보인다. 

 

오클리는 어패럴 라인을 시작으로 연내 다양한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어패럴 라인을 국내에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첫 선을 보인 의류 라인은 활동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래드스킨 라인과 플리스 후드 4종이다최고의 피부라는 의미를 담은 래드스킨은 신체와 일체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소재 제품으로 쉘 가디언 코트쉘 플루피 다운 재킷 및 베리언트 팬츠 3종으로 출시됐다무엇보다 전 제품에 리플렉티브 소재가 적용돼 어두운 곳에서도 시인성과 안전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쉘 가디언 코트는 고어텍스 20 데니어의 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또한 방수 및 투습 기능을 갖추고 카라에 후드가 내장되어 있어 러닝자전거 등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특히 700 필파워로 보온성을 갖춰 겨울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매우 적합하다색상은 브라운차콜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래드스킨 소재가 적용된 베리언트 팬츠도 선보였다차콜그레이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될 베리언트 팬츠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트랙 팬츠로 땀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흡한속건 기능성 소재와 신축성이 높은 4 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편안함을 높였다.

 

또한 오클리는 눈비에 강한 시에라 플리스 후드 3종과 TNP 플리스 후드 1종을 내놓았다. 특히 시에라 플리스 후드는 후면에 메쉬를 적용해 통기성과 투습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소매와 밑단 밴딩 처리로 활동성을 높였다. TNP 플리스 후드는 바람을 막아주는 넥게이터가 내장되어 야외 활동 시 체온 유지를 돕는다시에라 플리스 후드는 그레이&블랙블랙카키&블랙 3, TNP 플리스 후드는 화이트&블랙 1종으로 출시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