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림스’ 친환경 스니커즈 와디즈 펀딩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플림스’ 친환경 스니커즈 와디즈 펀딩

김지민 기자 0 2021.01.19

 

 

트렌드와 스타일환경까지 지속가능성을 생각한 브랜드 ‘플림스가 친환경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PET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스니커즈 ‘플림스 1 19일 와디즈 펀딩으로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폐 플라스틱을 수거해 가공 공정을 거쳐 생산되는 PET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하는 플림스는 어퍼와 신발끈 뿐만 아니라 인솔과 미드솔에도 천연소재인 헴프와 에어셀 폴리우레탄을 사용해 뛰어난 쾌적성과 쿠셔닝 효과까지 갖춘 친환경 제품이다.

 

​​또 기존 운동화 생산 방식에서 발생하는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해 안쪽 보강재두툼한 폼 등 불필요한 공정을 줄였다​​​​대신 국내에서 모든 원료 구매와 제조를 진행하며 내부 및 외부 소재의 업그레이드에 신경을 쓰고 특히 국내신발 제조 30년 이상 경력의 장인들이 제조에 참여해 높은 품질을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제품을 넘어 패키지에도 비닐 코팅지를 제거한 리사이클 종이를 사용하는 등 원단부터제조공정포장까지 플림스의 전반적인 제작과정이 환경친화적이다.

 

​​플림스는 친환경적인 제조방식을 바탕으로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에코스타트업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사업의 가능성을 인정받은바 있다친환경 소재를 적용하면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