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헤리티지 모던 클래식 라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가방’ 헤리티지 모던 클래식 라인

김지민 기자 0 2021.01.19

 

 

아가방에서 올 봄시즌을 맞아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은 모던 클래식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모던 클래식 라인은 프렌치 감성을 중심으로 고급스러운 클래식 룩을 제안한다. 팬톤 올해의 컬러로 해변의 조약돌을 연상시키는 얼티밋 그레이 컬러와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 조합으로 화사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체크패턴과 레이스 원단을 사용해 정통 클래식의 매력을 살렸다.

 

클래식한 체크패턴 원피스와 체크셔츠의 커플룩, 특별한날 입으면 더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럭셔리한 레이스 원단의 원피스와 댄디한 느낌의 상하복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신축성이 좋은 니트와 면 소재를 적극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댄디한 스타일의 남아용 폴니트 카디건 3pcs는 소프트한 터치감의 니트 카디건과 체크 셔츠, 편안한 핏감의 그레이 바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품으로도 매치하기 편해 다양한 봄 코디를 완성할 수 있으며 세트로 입으면 특별한 날 멋스러운 포멀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여아용의 슈레이스 원피스는 레이스와 자수로 섬세한 디테일이 강조돼 고급미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편안한 실루엣과 소매 끝단에 밴드처리로 활동성까지 고려해 여아들의 어린이집 등원룩으로도 제격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