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뉴트로 정해인 숏패딩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코닥어패럴’ 뉴트로 정해인 숏패딩

강산들 기자 0 2020.11.13

 

코닥어패럴이 코닥만의 개성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뉴트로 풍의 다양한 숏패딩을 선보였다.

 

정해인과 함께한 케이 헤비 다운 자켓은 허리 선에서 끝나는 기장에 130여년 역사 코닥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K 로고를 전면에 배치해 개성을 더했다. 볼륨감을 강조한 뉴트로 디자인에, 덕다운 솜털 80%와 깃털 20% 400g에 이르는 충전재 함량으로 롱패딩 못지 않은 높은 보온성이 강점이다. 또한 소매 부분을 조일 수 있는 밸크로 디테일이 팔 안으로 들어오는 찬바람을 막아주며 밑단 스트링과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그린, 옐로우 총 4가지다.

 

 

컬러플러스 숏 다운 자켓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옐로우, 블루, 오렌지, 카키 등 원색의 개성 있는 색상이 특징이다. 구스 충전재로 가벼운 착용감이 장점이며 총 충전재 함량 360g에 솜털 80%, 깃털 20%로 우수한 보온성을 놓치지 않는다. 표면 열처리 가공을 한 외피는 생활방수와 발수기능이 뛰어나며 절개 디자인을 최소화해 세련되면서도 스포티한 멋을 더해 데일리룩은 물론 여행, 캠핑 등 아웃도어 룩으로도 제격이다. 목 전체를 감싸는 스탠딩 넥카라 뒷면에는 코닥 레터링을 프린팅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코닥어패럴은 케이 헤비 다운, 컬러플러스 숏 다운 등 숏 패딩 라인을 포함한 다운 아우터 프로모션을1113일부터 진행한다. 다운 아우터 품목 구매 시 부드러운 터치감의 코닥 시그니처 머플러를 증정한다. 코닥 시그니처 머플러는 자카드 원단에 로고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더해 자칫 무겁게 느껴지는 한겨울 다운 룩에 생기를 불어넣는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블랙, 옐로우, 오렌지 3컬러로 해당 프로모션은 코닥어패럴 공식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머플러 증정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