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투어’ ‘LPGA’ 밸런스 니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PGA투어’ ‘LPGA’ 밸런스 니트

강산들 기자 0 2020.09.18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이번 추동시즌 신체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PGA투어’ & ‘LPGA’ 밸런스 니트 출시와 함께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밸런스 니트는 ‘PGA TOUR’ & ‘LPGA’의 기술력이 총 동원된 퍼포먼스 기능성 라인으로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나며 박테리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균 소재와 나쁜 냄새억제와 땀 흡수가 좋아 쾌적함을 제공해 날씨나 필드 컨디션에 상관없이 스윙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신체의 라인을 잡아줘 필드에서 극강의 자신감을 선사한다.

 

 

남성 라인인 ‘PGA TOUR’ 제품의 경우 컬러 배색과 입체 패턴으로 어깨가 넓어 보이는 효과를, 여성 라인인 ‘LPGA 골프웨어는 전면의 빅 스윙레이디 로고가 허리 라인과 전체적인 몸매를 날씬하게 보여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한세엠케이는 밸러스 니트 출시와 함께 전속모델인 배우 유연석과 정주연의 2020 F/W 화보를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의사로 열연했던 유연석은 이번 화보에서 실제 프로 골퍼같은 세련되고 건강미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선을 한껏 사로잡았다.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로 잘 알려진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후원하는 선수들마다 빼어난 활약을 펼치며 지난 시즌 통산 11, 누적 14승을 기록한 바 있다. 후원선수들의 다양한 소식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한세엠케이 골프웨어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0,000 포인트가 증정된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패션몰 아이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늘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늘 밸런스 최고’, ‘힘 안빼면 나 딴데 간다라는 위트 있는 문구가 새겨진 세인트나인 골프공 1 하프더즌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프로모션도 함께 열린다. 아이스타일24에서 오전 10시 이전에 주문 시 당일 날 옷을 받아볼 수 있는 총알배송 혜택도 서울 및 수도권에 한해 제공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