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야니’ 선미와 뉴노멀 라이프스타일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오야니’ 선미와 뉴노멀 라이프스타일

김지민 기자 0 2020.08.13

 

뉴욕 어반 스트릿&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가 뮤즈 선미와 함께 진행한 2020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2020 뉴 이슈라는 대표 컨셉 아래 진행된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은 포스트 코로나19의 뉴 노멀로 정의되는 현 시대상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뮤즈 선미와 함께 제안하며 총 세 가지 테마로 나눠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선미는 2030을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다운 다채로운 백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오야니를 대변하는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선미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표현한 첫 번째 피스 오브 마인드 테마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삶의 안정감을 주는 다양한 요소들을 화보 이미지로 연출했다.

 

 

두 번째 오야니걸스 콜링은 모바일이 일상화된 홈슈머들의 일상을 스테이케이션 이미지로 대변했다.

 

마지막 테마인 오야니뉴트로 클래식은 70~80년대 레트로 감성을 뮤즈 선미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과감한 컬러와 디테일의 백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오야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딥그린, 오렌지, 토피탄 등 FW 시즌을 대표하는 섬세한 컬러 팔레트를 선보였다. 특히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로티 새들 크로스바디는 FW 컬러 출시 외 크로커다일 패턴의 신상품을 선보이며 소재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로티 새들 토트와 스퀘어 토트를 새롭게 제안하며 시리즈 확장에 나섰다.

 

이 외에도 오야니는 세미 포멀룩에 어울리는 지아니 토트, 캐주얼 웨어 스타일의 루키 크로스바디 등 2030세대를 위한 모던하고 트렌디한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