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라이프 테크웨어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블랙야크’ 라이프 테크웨어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0.04.09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라이프 테크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큰 일교차와 꽃샘추위 등 아침부터 저녁까지 급변하는 봄철 아웃도어 환경의 걱정을 없애줄 방풍, 흡한속건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B스테디S티셔츠는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야크 드라이 소재가 습기를 빠르게 제거하고 건조시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반팔 폴로 티셔츠에 솔리드 컬러의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여름까지 일상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입기 좋다.

 

M레이백자켓은 경량 방풍 소재와 밑단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해 외부의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오버핏 실루엣에 일체형 후드와 블록형 절개 디테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등산화와 백팩 등 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당일 산행용 어드밴스38’은 등판 부분 에어 스페이스 시스템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마그네틱 버클을 적용해 열고 닫기가 간편하다. 여기에 확장형 힙벨트 포켓을 더해 산행 중에도 편리한 수납이 가능하다.

 

릿지 산행에 적합한 릿지화 락스피릿은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향균 및 소취 기능이 탁월하며 부틸러버 소재의 루프 그립 아웃솔은 최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목적 유틸리티 자켓 ‘U프리먼자켓’, 데님 라이크 소재를 적용한 ‘M디노스팬츠등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