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쉘바스키아’ ‘휠라’ 협업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장미쉘바스키아’ ‘휠라’ 협업 컬렉션

정우영 기자 0 2020.04.09

 

CJ ENM 오쇼핑부문이 골프웨어 장 미쉘 바스키아휠라 골프협업 컬렉션을 론칭한다.

 

장 미쉘 바스키아휠라가 상품 기술력 제휴를 통해 의류를 시작으로 향후 신발까지 상품 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장미쉘 바스키아X휠라컬렉션은 첫 상품으로 베이스 레이어 4종 세트를 선보인다. 베이스 레이어는 의복의 가장 안쪽에 입는 옷을 일컫는 말로 피부에 직접 닿으므로 주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땀을 빨리 흡수하며 잘 마르는 소재를 쓴다. 골프 선수들에게는 두 번째 피부라 불릴 정도로 필수 착용 아이템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이스 레이어 상품은 장 미쉘 바스키아에서 론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라인이다.

 

 

이번 베이스 레이어 4종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차별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베이스 레이어 4종은 여름철 기능성 나일론의 프리미엄 원사로 꼽히는 아쿠아X와 세계 시장 점유율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판덱스 브랜드인 크레오라를 사용했다. 아쿠아X는 시원한 느낌을 주는 냉감 소재로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기능을 동시에 갖춰 격렬한 스포츠 활동에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크레오라는 효성이 국내 기업 최초로 자체 개발한 소재로 기존 고무실에 비해 약 3배의 강도를 가지고 신축성과 97%의 원상 회복률을 겸비하고 있다.

 

소재 뿐 아니라 가격에서도 차별화를 이뤘다. ‘베이스 레이어 4은 라운드 2종과 모크넥 2종의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 구성을 8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화이트, 민트 등 4가지 색상으로 이뤄져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