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아웃’ 시즌 세분화 warmth 출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하이드아웃’ 시즌 세분화 warmth 출시

민신우 기자 0 2020.04.09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하이드아웃이 인수 합병 후 이번 시즌 컬렉션 ‘warmth’ 출시와 함께 기획 방식에 변화를 준다.

 

‘Warmth’ 컬렉션은 화이트, 네이비, 베이지 등 기본 컬러는 물론 새로운 봄의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베이비 핑크와 스카이 블루 등의 포인트 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 스웻셔츠, 후드스웻셔츠 등 베이직 아이템은 물론 셔츠와 재킷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오버핏 셔켓과 경량 소재의 아노락 등 트렌디한 상품도 만날 수 있다. 또한 하이드아웃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모두팬츠 라인 중 17년도에 출시하여 2년 동안 15천장 판매고를 보이며 높은 인기를 얻었던 모두팬츠 테이퍼드는 디테일과 소재를 업그레이드하여 모두팬츠 리턴즈로 다시 출시한다. 리오셀 원사를 사용하여 한결 부드럽고 여유로운 실루엣의 모두팬츠 스판은 첫 선을 보인다.

 

 

여성 라인도 보강한다. ‘하이드아웃은 그 동안 남녀공용 유니섹스 상품만 전개해왔다. 이번 시즌부터 H라인 스커트, 벌룬 스커트, 숏재킷 등의 여성 전용 아이템을 출시하여 여성 고객 확보에 나선다.

 

하이드아웃은 이번 봄여름 시즌을 4개 시즌으로 세분화하여 진행한다.

 

SS, FW 시즌성 기획으로 한번에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것 대신 시기별로 세분화된 시즌에 따라 반응 기획과 생산으로 적중률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기획과 생산 간격을 좁혀 고객에게는 적기에 맞는 상품을 제안할 수 있게 되고 이를 통해 시그니처 아이템을 강화한다는 것.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