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두 번째 캐주얼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안다르’ 두 번째 캐주얼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0.04.07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지난달 처음으로 선보이면서 큰 화제를 모은 라이프스타일 웨어 2번째 컬렉션 WEARING THE FRESH AIR를 출시한다.

 

지난 3월에 출시한 라이프 스타일 웨어 컬렉션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으면서 안다르가 다시 한번 캐주얼 컬렉션인 ‘WEARING THE FRESH AIR’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안다르의 라이크라 데님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라이크라 데님 라인업은 착용감과 스타일, 그리고 핏과 컬러를 중점으로 데님을 보다 편안하고 쉽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라인 스커트부터 보이프렌드핏 팬츠, 테이퍼드핏 팬츠, 오버핏 트러커자켓 등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특히 라이크라 원사는 최대 6배까지 늘어났다가 원상태 회복이 가능할 만큼 뛰어난 소재로, ‘안다르만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만나 보다 편안한 데님을 만나볼 수 있다.

 

데님 재킷은 어깨선과 소매 패턴을 라운드 형태로 구성해 오버핏임에도 불구하고 매니시하거나 거친 느낌이 없으며 팬츠나 스커트는 라운딩 형태의 웨이스트 밴드 타입으로 구성되어 허리를 더욱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이밖에도 안다르는 브라탑 위에 편하게 입기 좋은 에어밸런스 크롭티와 스트리트 무드의 여유로운 N크러쉬 오버핏 점퍼, 산뜻한 믹스 컬러와 독특한 컬러 매칭이 특징인 N크러쉬 컬러블록 아노락 등 다양한 제품도 함께 출시한다.

 

 

안다르는 오늘 오전 10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 오후 5시까지 약 일주일간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이번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신규 회원가입과 앱 다운로드 고객 대상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