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러닝화 슈퍼스퍼 2종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다이나핏’ 러닝화 슈퍼스퍼 2종

강산들 기자 0 2020.04.07

 

다이나핏이 러닝 시 신체가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해 더욱 즐거운 러닝을 도와주는 러닝화 슈퍼스퍼 2종을 출시한다.

 

발을 단단하게 지지해주는 슈퍼스퍼 레이저와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슈퍼스퍼 니트인데 슈퍼스퍼 레이저는 나이트러닝에 최적화된 러닝화다.

 

갑피 부분의 재귀반사 소재가 나이트런의 속도감 넘치는 이미지를 보여준다. 미드솔에는 빛이 투과될 정도의 저밀도를 지닌 반투명 소재 스퍼폼을 적용해 기존 EVA 소재의 한계를 뛰어넘는 경량성과 고탄성을 구현했다. 이를 통해 러닝 시 신체가 받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시각적으로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 더욱 즐거운 러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다이나핏DNA인 설표의 패턴을 미드솔에 적용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탄성 복원력을 지닌 오소라이트 오리지날 인솔과 접지력을 강화한 아웃솔을 적용해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감 있는 러닝을 도와준다. 갑피 부분은 매끈한 넥스킨을 적용해 통기성과 내구성을 강화하는 한편, 측면의 와이어와 힐의 힐컵을 통해 러닝 시 흔들리는 발을 단단하게 잡아준다.

또 여유있는 핏으로 편안하게 지탱해주는 러닝화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슈퍼스퍼 니트는 갑피 부분에 니트 소재를 사용해 더욱 부드럽게 발을 잡아주고 솔 부분은 슈퍼스퍼 레이저와 동일하게 적용해 더욱 편안한 러닝을 도와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