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온더분 伊 ‘딸리아또레’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맨온더분 伊 ‘딸리아또레’ 컬렉션

정우영 기자 0 2020.04.06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에서 이탈리아 클래식 브랜드 딸리아또레컬렉션을 선보인다.

 

이탈리아어로 재단사를 의미하는 딸리아또레는 이탈리아 남부지방 풀리아 지역에서 시작되었다. 빈티지한 분위기의 원단과 넓은 라펠이 특징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잘 드러내는 남성복 브랜드다.

 

남성복 전시회 피티워모에서 패션 바이어들에게 해 매다 가장 많은 주목을 받는 브랜드인 딸리아또레는 샤프하고 모던한 감각으로 이탈리아에서 탄탄한 인지도를 지니고 있으며 과감하면서도 화려한 패턴과 독특한 소재를 사용해 이탈리안 클래식 분위기를 선호하는 소비자층에도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시즌 맨온더분은 딸리아또레의 다양한 재킷을 중심으로 수트, 셔츠까지 함께 판매하며 특유의 독특한 패턴과 소재를 앞세워 소비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매 시즌마다 원단, 버튼 등 디테일에 변화를 주는 딸리아또레의 재킷은 슬림한 디자인, 부드러운 구조와 완벽한 피팅감을 자랑한다.

 

한편 맨온더분에서는 딸리아또레와 더불어 작년 가을부터 전개하고 있는 이탈리아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레븐티의 새로운 컬렉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의 차분한 컨템포러리 스타일로 클래식과 유니크함, 그리고 캐주얼한 요소를 함께 녹여내는 브랜드 일레븐티는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재킷, 레더, 팬츠, 스웨터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