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우먼스 클라임 팬츠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파타고니아’ 우먼스 클라임 팬츠

강산들 기자 0 2020.04.06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최우혁)이 여성용 클라이밍 팬츠 우먼즈 클라임 팬츠를 출시한다.

 

우먼즈 클라임 팬츠는 볼더링부터 거대한 암벽 등반에 이르는 모든 클라이밍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여성용 클라이밍 팬츠 컬렉션이다. 가벼운 원단, 뛰어난 신축성, 역동적인 움직임을 고려한 패턴 등 1년 이상의 긴 시간동안 여성들의 체형과 움직임을 연구한 끝에 가장 최적의 조합으로 탄생했다.

 

파타고니아는 여성에게 가장 적합한 클라이밍 팬츠를 만들기 위해 제품 디자인을 고안하는 디자인팀, 제품개발에 영감과 동기 부여를 하는 클라이밍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터팀 등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모든 과정에 오직 여성으로만 구성된 전문팀을 투입했다. 요세미티, 비숍, 파키스탄, 오스트리아 등 수십 곳의 세계 각지 현장에서 수많은 테스트 과정을 거쳤으며 이를 통해 여성용 클라이밍 팬츠를 만드는데 필요한 본질적 요소들을 파악하고 반영하여 우먼즈 클라임 팬츠를 만들어냈다.

 

대표 제품인 칼리자 록 팬츠는 경량 유기농 면과 스판덱스 혼방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입체적인 패턴과 신축성 있는 원단, 발목 부분에 스냅 단추를 부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암벽등반은 물론 일상 활동에서도 오랜 시간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햄피 록 팬츠는 통기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헴프,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스판덱스 혼방 소재가 적용돼 장시간 등반이나 더운 날씨 속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신축성 있는 소재와 역동적인 활동을 고려한 무릎, 가랑이 부분의 봉제 패턴, 발목 부분의 고무밴드가 더해져 하네스를 차고서도 편안한 움직임을 보장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