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화섬 토들러 셋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모이몰른’ 화섬 토들러 셋업

김지민 기자 0 2020.04.06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이 다가올 여름을 맞아 화섬 소재가 들어간 레트로 감성의 모이몰른토들러 라인 셋업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신제품은 여름철 쾌적함을 선사하는 화섬 소재를 활용한 점퍼, 팬츠, 스커트 등을 셋업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화려한 그래픽 디자인이 가미된 아트뮤지엄 컨셉으로 트렌디하며, 스포티한 착장감으로 편안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자유분방하면서도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지원한다.

 

주력 제품인 티켓보이 바람막이점퍼는 옐로우 컬러 바탕에 티켓을 손에 들고 있는 소년을 형상화한 패턴이 전면부에 프린팅된 유니크한 그래픽이 돋보인다. 점퍼의 양쪽 허리선은 시원한 착용감을 주는 에어쿨스판 원단이 적용되어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같은 패턴 디자인이 적용돼 셋업으로 매치하기 좋은 티켓보이 4부팬츠는 메쉬 안감을 사용해 장기간 착장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그림을 그려넣은 듯 유니크한 꽃이 전판에 나염된 플라워 화섬점퍼는 허리 조절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점퍼 안쪽에 스트링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함께 코디할 수 있는 플라워 화섬스커트는 풍성한 핏을 연출하는 샤 원단이 들어가 있어 우아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을 완성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