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만사타바사’ 키치한 비주얼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사만사타바사’ 키치한 비주얼 캠페인

김지민 기자 0 2020.02.25

 

한국에스티엘이 사만사 타바사2020 SS 시즌 컬렉션 출시와 함께 새로운 비주얼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캠페인 화보는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배경에 세련되고 키치한 무드의 아이템을 더해 사만사 타바사만의 감각적인 감성을 새롭게 제안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2020 SS 컬렉션은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집중했다. ‘Delight Itself’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뉴트로 감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믹스 매치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유년시절 갖고 놀던 장난감과 레트로 무드의 오브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하여 편안함과 실용성, 섬세한 디테일을 고스란히 살렸다.

 

봄여름에 제격인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해 페미닌한 캐주얼 룩부터 시크한 포멀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