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日 스트리트 ‘베이프’와 콜라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코치’, 日 스트리트 ‘베이프’와 콜라보

민신우 기자 0 2020.02.20

 

코치가 일본의 스트리트웨어 선구자와 콜라보레이션 ‘BAPE x Coach’를 론칭한다.

 

가죽 제품과 레디투웨어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에서는 두 브랜드의 대표적인 브랜드 코드를 결합했으며 브랜드들의 고향인 뉴욕과 도쿄 특유의 애티튜드를 담았다. 대담하고 경쾌한 감성의 ‘BAPE x Coach’는 두 브랜드의 진정성 있는 자기표현과 예상을 뒤엎는 도시적인 스타일을 동시에 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베이프코치의 아우터웨어, 레디투웨어, 신발, 가죽 제품에 담긴 감성을 한데 녹여냈다. ‘베이프의 에이프 헤드 로고와 결합해 카모플라주, 카키, 레인보우 자카드로 구현한 코치시그니처 패턴이 시선을 끈다. 가죽 소재의 다운 패딩 자켓, BAPESTA 스니커즈, ‘코치아카데미 실루엣의 백팩이 특히 주목할 만한 스타일로 모든 아이템에는 에이프 헤드 시그니처 패턴이 등장한다. 지역별 한정 컬러로 선보이는 티셔츠는 뉴욕, 로스앤젤레스, 도쿄, 파리, 런던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 룩북은 재능있는 인물들과 함께 두 브랜드의 고향에서 촬영됐다. 모델 겸 작곡가 코키는 도쿄 시부야의 에비스에서 컬렉션에 생명을 불어넣었으며 배우 겸 뮤지션 퀸시 브라운은 브루클린 윌리엄스버그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컬렉션을 풀어냈다. 촬영은 뉴욕 출신의 떠오르는 신진 포토그래퍼 퀼 레몬스가 맡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