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쉐어 라이프 테크 헬스앤푸드 추가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타일쉐어 라이프 테크 헬스앤푸드 추가

정우영 기자 0 2020.01.21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가 라이프 테크 헬스앤푸드 3개 카테고리를 추가하며 패션뷰티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분야로 사업을 확장한다.

 

이번 신규 카테고리 오픈은 스타일쉐어 사용자들의 수요를 바탕으로 이루어졌다. 2019년 스타일쉐어 내 검색어 콘텐츠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키워드 검색량이 무려 1,200만 건에 달했다. 사용자가 직접 생산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도 18만 건 이상으로 집계됐다.


상품군으로 따져보면 문구류가 545만 건으로 1위를, 휴대폰 액세서리가 검색 횟수 530만 건으로 2위를 차지했다. 방 꾸미기 관련 단어도 170만 건이나 조회됐다. 이를 통해 MZ세대가 스타일쉐어를 외모뿐 아니라 일상 전 영역의 스타일을 공유하는 커뮤니티로 활용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테고리 확장 기념 최대 93% 혜택의 데일리 굿즈기획전도 오는 31일까지 개최된다. 가구 브랜드 마켓비’, 디자인 주방가전 브랜드 라쿠진’, 다이어트 도시락 1위 브랜드 포켓도시락등 총 2만 개 상품이 참여하며 1만 원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쿠폰도 추가로 제공된다.

자신의 방 인테리어 소품 사진을 스타일쉐어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와 코닥 일회용 카메라를 증정하는 참여형 이벤트 렛츠쉐어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