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연말 파티 키즈 스타일링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컬리수’ 연말 파티 키즈 스타일링

김지민 기자 0 2019.12.10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파티에서 착용할 수 있는 컬리수의 키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컬리수는 크리스마스가 있는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와 체크 패턴을 사용해 여아와 남아를 위한 시밀러 파티룩을 제안한다. 다운 점퍼를 포함한 한 벌 착장으로 겨울에 자칫 놓치기 쉬운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겨 눈길을 끈다.

 

먼저 귀여운 고양이 가방이 세트로 구성된 이브닝 체크 믹스 원피스는 퍼 소재를 사용해 포근함을 더했으며 우븐 소재의 체크 스커트를 부착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기모 레깅스와 레드 컬러의 다운 점퍼를 함께 매치할 경우 컬러 통일감은 물론 보온성까지 강화할 수 있어 겨울 파티룩의 정석으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남아를 위한 포인트 아이템도 마련됐다. 기모 스판 소재의 맨투맨에 레드 체크 패치의 디테일이돋보이는 그레이 체크 패치 맨투맨과 퍼 안감으로 따뜻하면서도 깔끔한 워싱 처리로 멋스러운 럭키 퍼 안감 데님 팬츠를 함께 제안했다. 플리스 후드 조끼가 함께 구성된 ‘BTSS 롱 다운 점퍼와 함께 착용할 경우 더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무드를 물씬 풍기는 러브 키모 맨투맨과 체크 스커트에 샤 포인트가 돋보이는 메리크리스마스 치랭스’, 끈 원피스를 레이어드하여 입은 듯한 디자인의 메리크리스마스 OP’ 등을 선보여 같은 듯 다른 분위기의 파티 코디가 가능하다.

 

한편 컬리수는 오는 14일부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한정 펭귄과 산타 디자인의 페이퍼와 막대 사탕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이나 트리에 거는 장식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연말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