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윈터 컬렉션 기프트 프로모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라코스테’ 윈터 컬렉션 기프트 프로모션

정우영 기자 0 2019.11.22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윈터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코스테어패럴 컬렉션과 풋웨어, 레더굳 등 추동시즌 라코스테의 토탈 컬렉션 제품 중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감각적인 디자인의 컬러 블록 파우치를 증정한다. 기간은 1122일부터 128일까지 진행된다.

 

라코스테는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롱패딩의 열풍을 이을 숏패딩과 플리스부터 겨울 시즌 에센셜 아이템인 코트와 퀼팅 점퍼까지 다채로운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피케 조직의 숏 다운 점퍼와 패딩 라이너 코트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겨울철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패딩 컬렉션은 심플한 스타일부터 트렌디한 스트리트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핏의 제품을 선보인다. 트렌디한 레터링 포인트로 스트리트 감성을 강조한 라코스테 라이브의 다운 점퍼는 숏 기장과 롱 기장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어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아우터 하나로 두 벌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으로 실용적이다.

 

더불어 라코스테FW19 시즌을 맞아 아이코닉한 다섯 개의 글로벌 아우터 브랜드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프랑스 프리미엄 다운 아우터 브랜드 피레넥스의 오버사이즈 다운 숏 점퍼와 미국 밀리터리 캐주얼 브랜드 알파인더스트리의 항공 점퍼, 그리고 영국 정통 더플코트 브랜드 글로버올의 피코트 등 유니크한 아우터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