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마리메꼬’와 두 번째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유니클로’ ‘마리메꼬’와 두 번째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19.11.15

유니클로가 오는 29일 핀란드 디자인하우스 마리메꼬와 함께하는 두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난해 봄 많은 화제를 모았던 양사 간의 첫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두 번째 만남인 2019 F/W ‘유니클로 x 마리메꼬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은 핀란드의 겨울 정취를 테마로 여성용 상품과 함께 최초로 키즈와 베이비 상품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마리메꼬는 특유의 강렬한 원색과 대담한 패턴으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선두주자로도 잘 알려진 핀란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유니클로마리메꼬가 협업한 이번 컬렉션은 뛰어난 품질의 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모두를 위한 옷을 제공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과 대담한 문양, 생생한 컬러로 삶의 즐거움을 표현하는 마리메꼬의 미션이 만나 일년 중 가장 추운 계절에 활기와 따스함을 더해준다.

 

특히 스톤 모양의 키벳패턴을 포함해 마리메꼬를 대표하는 화려한 패턴들을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코쿤 코트, 울 캐시미어 후디, 코튼 원피스 및 점프수트 등에 새롭게 선보이며 키즈 및 베이비용 상품으로도 출시되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입을 수 있다. 베이비용 레깅스와 니트 액세서리, 히트텍 삭스 등 다양한 굿즈 상품들도 함께 출시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