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조던키즈’ 트로피 라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플레이키즈프로 ‘조던키즈’ 트로피 라인

김지민 기자 0 2019.11.14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플레이키즈프로에서 골드 컬러 프린팅으로 유니크한 느낌이 돋보이는 조던키즈트로피 라인을 공개한다.

 

조던키즈에서는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이 선수 생활을 할 때 들어올렸던 트로피와 우승 반지에서 모티브를 얻은 트로피 라인을 공개한다. 제품 전면과 어깨선을 따라 점프맨, 에어 조던 레터링 로고 등 조던의 시그니처 로고들이 골드 컬러로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FL 트로피 후드 티셔츠&팬츠는 후드 티, 조거 팬츠 등의 베이직한 아이템에 은은한 골드 컬러 포인트를 더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한다. 특히 프리미엄 패션을 상징하는 블랙과 골드의 컬러 조합은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더했다.

 

또 골드 포인트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점프맨 클래식 후드&팬츠는 나이키에어 로고와 조던 점프맨 로고가 믹스된 클래식 로고를 골드 컬러로 프린트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이번 F/W 시즌을 강타한 셰르파 소재를 사용하고 클래식 로고로 디테일을 더한 윙스 셰르파 후드 풀집업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