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오디에고’ 본격적인 마케팅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르시오디에고’ 본격적인 마케팅

정우영 기자 0 2019.11.14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이탈리안 클래식 무드의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의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마르시오디에고는 가죽 패션 잡화, 수트, 언더웨어, 코스메틱 등 일상 속 남성의 멋과 스타일을 책임질 다양한 스펙트럼을 제공한다.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들이 제품 생산 공정에 참여해 해외 유명 브랜드 못지 않은 디자인과 품질력이 돋보이며 불필요한 유통 단계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춘 것이 장점이다.

 

남성 수트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패턴을 익힌 전문 디자이너가 유럽풍 수트를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재해석했으며 재봉과 부속품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 코스메틱도 CGMPISO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되는 등 철저한 검수와 효능으로 남성들의 피부를 가꿔준다.

 

 

또 하반기 주력 상품으로 내놓은 전자파 차단 언더웨어는 다양한 라인업 중에서도 독보적인 판매속도를 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 번 구매한 이들이 다시 구입하는 재구매율도 90%에 육박하는 수준까지 올랐다.

 

실제 남성 기능성 속옷 스마트 박서 브리프는 너도밤나무를 원료로 한 천연 텐셀소재를 사용하여 흡습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주요 부위에 볼트론 소재의 안감을 사용, 유해 전자파 차단으로 남성 건강은 물론 일상생활의 정전기도 방지해준다. 속옷의 일부분에는 메쉬 소재를 적용해 공기 순환을 극대화함으로써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고 정자 건강에 좋은 낮은 온도를 유지해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전자파 차단 속옷의 인기에 힘입어 마르시오디에고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전제품을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젝시믹스마르시오디에고를 전개 중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 4월 한국투자파트너스, KTB네트워크, IMM인베스트먼트, 로그인베스트먼트로부터 250억원의 투자를 유치한 패션유통 업계 예비 유니콘으로 잘 알려져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