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 인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젝시믹스’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 인기

강산들 기자 0 2019.11.12

젝시믹스의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이번 시즌 젝시믹스의 대표상품으로 따뜻함에 포근한 촉감을 더 한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는 정식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는데 지난 4‘2019 F/W 젝시데이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로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를 선착순 10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판매했다.

 

당시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는 겨울을 준비하는 애슬레저족의 눈길을 한 번에 사로잡으면서 행사시작 1시간 만에 전량 품절됐다.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는 올 겨울 고객들의 따뜻하고 편안한 운동을 위해 젝시믹스가 준비한 제품으로 뛰어난 보온 효과에 편안한 착용감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복숭아 같이 고운 기모를 만들어내는 가공법을 활용해 따뜻하면서도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촉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균형 잡힌 보정력과 탄성을 갖춘 원단을 사용해 다양한 운동을 할 때 흔들림 없이 편안하게 바디 라인을 잡아 준다.

 

한편 젝시믹스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주력 아이템인 셀라라인부터 올 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아우터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을 통해 세련되고, 트렌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개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