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엠퀴리’ 홀리데이 에디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킨케어 ‘엠퀴리’ 홀리데이 에디션

김지민 기자 0 2019.11.12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가 사이언스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엠퀴리 부띠크 호텔로의 초대를 콘셉트로 하여 동화적인 디자인의 패키지 2엠퀴리 부티끄 베스트 세럼 세트’, ‘엠퀴리 부티끄 듀얼 세럼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두 가지 종류 모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등 셀럽 사용으로 입소문난 엠퀴리 세럼을 중심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엠퀴리 부티끄 베스트 세럼세트는 볼륨 케어 필 더 볼륨 라인의 세럼 정품(50ml)과 동일 제품 디럭스 미니(15ml)로 구성했다. ‘엠퀴리 부티끄 듀얼 세럼 세트필 더 볼륨 라인의 세럼 정품(50ml)과 수분 케어 나이스 투 밋 듀 하이드라이트 세럼(50ml)에 정품 워시오프 마스크인 립스 앤 페탈’(100ml)을 증정한다.

 

엠퀴리는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와 함께 런칭 5개월만에 대표 상품인 세럼의 2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1112일 단 하루만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엠퀴리 세럼 구매 시 즉시 총 5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필 더 볼륨또는 하이드라이트 세럼구매 시 3만원 즉시 할인은 물론 추후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까지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