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까지 이어진 뽀글이 열풍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겨울까지 이어진 뽀글이 열풍

강산들 기자 0 2019.10.18

 

패션 업계에 뽀글이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업계에 의하면 가을이 시작되면서 키 아이템으로 부상한 뽀글이, 플리스가 겨울까지 이어지며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추가 아이템을 출시하며 거대 트렌드 행렬에 합류하고 있다. 특히 성인부터 아이까지 타겟층을 확대하고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NBA키즈는 쌀쌀한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따뜻한 플리스 라인을 공개했다. 플리스 라인 제품들은 활동적인 아이들의 스포티즘 라이프를 위해 보온성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과 시크한 스트리트 무드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우터에 많이 쓰이는 플리스 소재를 맨투맨, 트랙 팬츠, 트래퍼 모자 등에 적용해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기획한 점도 눈길을 끈다. 그 중 플리스 맨투맨 티셔츠 재킷은 부드러운 플리스 퍼에 성별의 경계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스트리트 브랜드 ‘NBA’는 플리스 소재에 두 가지 양면 스타일링이 가능한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을 선보였다.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은 따뜻한 플리스 소재를 활용한 아우터 라인으로 가벼우면서도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이 특징이다. 겉면에는 플리스, 안면에는 내구성이 좋은 타슬란 소재를 적용한 리버시블 형태로 제작돼 취향에 따라 겉과 안을 뒤집어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스포티한 후드 집업 디자인에 간편한 소지품들을 수납할 수 있도록 가슴에 미니 포켓으로 포인트를 강조했으며 NBA 인기 팀들의 로고와 팀명을 활용해 NBA만의 힙한 스트릿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TBJ’는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 중 하나로 뽀글이 점퍼를 출시하며 화보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페이크 퍼 소재 특유의 편안함과 포근함으로 보기만 해도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며, 매년 리오더를 연달아 진행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특히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스타일에 이너는 물론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한 실용성 모두 잡았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보송한 촉감의 플리스 소재에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한 비숑 플리스 자켓을 선보였다. 곱슬거리는 털이 특징인 프랑스 견공 비숑 프리제에서 영감을 얻은 비숑 플리스 자켓은 겉감에 가볍고 포근한 양털 모양의 플리스 소재를, 안감에 구스 충전재를 적용한 하이브리드 플리스 재킷이다.

 

네파의 데이브 보아 플리스는 겉면에 보아 플리스, 뒷면은 소프트한 플리스 소재를 본딩하여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여기에 허리까지 오늘 짧은 길이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숏 버전 플리스 재킷과 허벅지까지 내려와 더욱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롱 버전까지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돼 특별한 스타일을 원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