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사일런트 다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파타고니아’ 사일런트 다운

강산들 기자 0 2019.10.14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최우혁)가 가볍고 뛰어난 기능성을 고루 갖춘 사일런트 다운을 출시한다.

 

사일런트 다운은 방풍, 발수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다운 재킷으로 파타고니아의 친환경 철학을 이어 보온재는 리사이클 다운 100%를 사용하고 겉감과 안감에는 폴리에스터 태피터(리사이클 원단 70% 사용)를 사용하는 등 제작 과정에서 환경 유해 요소를 최소화하여 블루사인 인증을 받았다.

 

특히 겉감과 안감에 사용된 신소재 폴리에스터 태비터 원단은 내구성과 신축성이 뛰어나고 마찰 시에도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적어 과격한 움직임에도 신체 움직임이 자유롭다.

 

멘즈 사일런트 다운 재킷은 압축률이 뛰어난 700 필파워의 100% 리사이클 다운으로 만들어져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다운재킷이다. 세워진 형태의 칼라에는 후드가 내장되어 있고 스냅 버튼이 달려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옆선과 연결되는 2개의 손주머니에는 지퍼가 달려 있어 역동적인 활동에도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주머니 안쪽에서는 허리 조임끈을 당기고 조절할 수 있다.

 

또 스냅 버튼이 부착된 다운 셔츠 스타일의 멘즈 사일런트 다운 셔츠 재킷은 사일런트 다운 재킷과 마찬가지로 700 필파워의 100% 리사이클 다운이 보온재로 적용됐다. 스냅 버튼으로 여닫는 덮개가 달린 2개의 가슴 주머니가 있으며 소매단에도 스냅 버튼이 있어 여미거나 폭 조절이 용이하다. 옆 선과 연결되는 2개의 손주머니 안감은 부드러운 마이크로플리스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