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블린 X 디즈니 빌런’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블린 X 디즈니 빌런’ 컬렉션

김지민 기자 0 2019.10.14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이 디즈니와 손을 잡고 에블린 X 디즈니 빌런컬렉션을 출시했다.

 

영화 말레피센트 2’조커등이 연달아 개봉하면서 빌런은 이제 단순한 악당이 아니라 매력적인 하나의 캐릭터로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에블린은 디즈니의 대표 빌런 캐릭터인 말레피센트, 크루엘라, 우슬라, 이블퀸의 모티브에 에블린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을 녹여 총 35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강인한 여성 빌런인 말레피센트에서 모티브를 따서 만든 레더 소재의 브라렛과 뷔스티에, 시스루 티셔츠가 있다. 특히 핼러윈을 겨냥하여 날개와 뿔 머리띠 세트도 함께 구성되어 핼러윈 코스튬에도 제격이다. 가격대는 레더 브라렛은 35900, 팬티는 19,900원이다.


 

인어공주의 악녀 우슬라 컬렉션은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를 활용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벨로아 반컵 브라렛과 라이트 퍼플 컬러의 수면 상품이 있다.

 

백설공주의 악녀 이블퀸 컬렉션은 이블퀸의 검은 가운을 연상시키는 샤워 가운 상품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1020 여성 고객들이 좋아할만한 4가지 캐릭터의 우정 파자마도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우정 파자마 중 크루엘라와 이블퀸의 경우 남성 파자마도 함께 출시되어 커플 빌런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샤워 가운의 가격은 79,900원이며 파자마는 64,900원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