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KAS 공인 SHOE 마크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트렉스타’ KAS 공인 SHOE 마크

강산들 기자 0 2021.01.20

트렉스타 익스트림 GTX가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 신발산업진흥센터에서 진행하는 엄격한 인증절차를 거쳐 국내 최로로 KAS 공인 SHOE 마크 제품인증을 획득했다. 

 

KAS(Korea Accreditation System, 한국제품인정제도)는 국제기준(ISO/IEC 17065)에 따라 제품평가 및 인증수행 능력이 있다는 것을 국가기술표준원 한국제품인정기구(KAS)로부터 인정받은 것으로 국내 신발분야 KAS 공인 제품인증기관으로는 신발센터가 유일하다.

 

신발센터는 부산시와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신발 제품에 대한 인증체계 구축을 추진해 왔으며 그 결과 지난해 6 KAS 공인 제품인증기관으로 인정을 받았다.

 

KAS 공인 SHOE 마크 제품인증은 신발 제품에 대해 외관검사유해물질 안전기준 검사품질검사를 통해 인증을 주는 것으로 엄격한 모든 인증기준을 통과한 제품이 인증을 받게 된다. 특히 품질검사의 경우 신발의 우수한 품질을 확인하기 위해 갑피겉창의 마모내구성갑피, 중창겉창접착부위의 굴곡내구성접착내구성미끄럼저항성 등 엄격하고 까다로운 시험을 통과해야 한다

 

트렉스타의 익스트림 GTX 제품은 신발센터가 KAS 공인 제품인증기관으로 지정된 이후 인증기준을 모두 통과해 국내 신발제품 중 최초로 인증을 획득했다. ‘트렉스타의 등산화 제품은 아웃도어 신발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으며 특히 익스트림 GTX는 이번 KAS 공인 제품인증을 획득하면서 제품 품질과 안전성에 대한 우수성과 신뢰성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은 셈이다.

 

익스트림 GTX는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방수 및 투습력이 우수한 고기능성 등산화다등산 또는 아웃도어 활동 시 열과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고 발을 보호하는 기능성이 뛰어나 궂은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뿐만 아니라 한국인 2만명의 발 모양을 연구해 개발된 네스핏 피팅 기술을 적용한국인들의 발 모양에 특화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