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서울영상광고제 수상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코오롱스포츠’ 서울영상광고제 수상

강산들 기자 0 2021.01.08

 

 

코오롱스포츠 2020 서울영상광고제에서 동상과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에 시작하여 18년동안 지속적으로 개최되어온 국내 대표 영상 광고제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대표 유석진)2019 FW 배우 김혜자와 함께한 코오롱스포츠’ TRUST 편이 동상, 2020 FW 배우 공효진과 류준열이 함께 한 #somewhere 캠페인 편이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어 2개 부문을 수상하게 되었다.

 

TRUST 편은 코오롱스포츠의 리브랜딩을 본격적으로 알리는 영상 콘텐츠로 진정성이라는 키워드와 배우 김혜자가 만나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한 광고이다. #somewhere 캠페인 영상은 등산’, ‘캠핑’, ‘솟솟’ 세 가지 아웃도어 상황에서 위트 있는 장면을 마치 관찰 예능과 같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특히 #somewhere 캠페인은 자막과 음성으로 정보를 반복적으로 노출하는 ‘디지털 화법을 반영온라인 콘텐츠로의 확장성에 무게를 두었다.

 

 


또한 두 편의 광고는 모두 상품의 기능성을 설명하는 기존 아웃도어의 광고 공식에서 벗어난 것이 특징이다.

 

박성철 브랜드 매니저는 “‘코오롱스포츠는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진정성을 가지면서도 차별화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TRUST 편에서는 감동을, somewhere편에서는 예능과 같은 재미를 선사하고자 했다이런 기획과 노력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지게 되어 뜻 깊다앞으로도 코오롱스포츠만의 감성을 담은 캠페인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