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미 스니커즈 ‘케즈’ 공식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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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코리아 미 스니커즈 ‘케즈’ 공식 런칭

강산들 기자 0 2021.01.06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스니커즈 원조로 알려진 미국 케즈의 한국 판권을 획득하고 국내 본격 전개한다.

 

휠라코리아는 지난해 미국 미시건주 소재 케즈 본사인 울버린 월드와이드로부터 케즈와 서브 브랜드인 프로 케즈에 대한 한국 시장 내 유통 및 라이선스 권한을 획득했다이에 따라 2021 1월부로 케즈프로 케즈의 신발의류와 액세서리에 대한 한국 내 독점 라이선스 권리를 가지고 국내에 케즈 브랜드를 공식 재론칭한다.

 

케즈 1916년 미국에서 탄생한 스니커즈 브랜드로 부드럽고 소리 나지 않는 신발 고무 밑창을 스니커라고 일컬었던 것이 오늘날 스니커즈의 모태가 되었을 만큼 스니커즈의 원조로 알려져 있다챔피온 스니커즈를 포함한 다양한 케즈의 슈즈는 현재까지도 전 세계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 동안 국내에서 편집숍 중심으로 만나볼 수 있었던 케즈는 올해부터 전국 주요 패션 상권에 브랜드 매장을 여는 등 새로운 전략 아래 재탄생국내 소비자와 본격적으로 만나게 된 것이다

 

특히 한국에서 판매하는 케즈제품 중 거의 대부분은 휠라코리아가 자체 기획생산할 예정이다의류 카테고리 국내 첫 출시를 비롯체형과 취향에 맞춘 제품 개발 및 다각화로 케즈를 한국 시장에서 더욱 매력적이고 대중적인 브랜드로 리포지셔닝 하겠다는 계획이다.

 

케즈는 오리지널리티가 담긴 슈즈를 필두로 의류액세서리 등 제품군을 확대해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인다슈즈의 경우 상징적인 모델인 챔피온 스니커즈’, ‘킥스타트등 캔버스 슈즈에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와 니즈를 고려해 레더 슈즈슬립온슬리퍼 등 라인업을 추가했다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케즈의류는 아우터스웨트셔츠티셔츠니트웨어 등으로 구성됐으며 브랜드 고유의 미니멀한 감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하도록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케즈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모자가방 등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채널 운영으로 소비자의 구매 접점도 확대한다휠라코리아는 6일 순천점 오픈을 시작으로 1월 중 청주 성안길전주여수대전(패션아일랜드)에 이어 2월에는 홍대 엑시트신세계 본점강남점의정부점하남점 등 전국 주요 상권에 리테일숍을 오픈할 예정이다케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도 별도 오픈했다.

 

또한 Z세대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배우 김새론을 케즈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공식 론칭과 함께 대표 비주얼을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으며 향후 김새론과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과 개성을 선보이는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적극 소통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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